코덕의 한정 벼룩 텅장메이커


1. 후다뷰티 (HUDA BEAUTY) 로즈골드 팔레트

올해 9월 미국 직구로 구입한 제품입니다.

완전 예쁜데 팔레트가 너무 많아 내놓습니다.

아예 한번도 못쓴 색상도 있고, 사용한 색상들은 2번 이내 사용했습니다.

운포 6만 8천원입니다.


2. 샤넬 한정 트위드 블러셔 110 체리블러썸

샤넬 한정 블러셔입니다. 완전 새상품입니다.

아껴두고 있다가 블러셔 너무 많아 내놓습니다.

상자와 벨벳 커버를 어딘가에 둔 것 같은데 못찾겠습니다ㅠㅠ

부득이 블러셔만 포장 잘해서 보내드립니다.

운포 4만 3천원


3.  나스 듀오 섀도우 돌로미티 ( 가운데)

나스 한정 / 단종 듀오 섀도우이며 저도 뒤늦게 프리미엄가로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톤이 도저히 안맞네요 ㅠㅠ 쿨톤분들께 예쁠것같습니다.

2번정도 사용했습니다.

운포 3만원


4. 나스 듀오섀도우 쿠알라룸프르 (왼쪽)

이것도 톤이 안맞아 내놓습니다.

1번 사용해봤습니다.

운포 2만 5천원


5. 나스 듀얼 인텐시티 블러쉬 / 블러셔 어도레이션 (adoration)

나스 인텐시티 라인 듀얼 블러셔입니다.

3번 이내 사용한 것 같습니다.

운포 3만원


6. 맥 한정 심슨컬렉션 블러셔 사이드쇼

몇년 전 나왔던 맥의 심슨컬렉션 블러셔 사이드쇼입니다.

엄청 인기있던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놓고 예뻐서 관상용으로 구경만 하고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운포 4만원


7. 입생로랑 블러쉬 볼립떼 2호

미국 직구로 구입한 제품이고 완전 새제품입니다.

운포 4만원

8. 입생로랑 틴트인오일 16호 새제품
작년인지 올해 봄인지 한정으로 나온 색상입니다. 이것도 쟁여둔것 중 하나 내놓습니다
운포 3만원
9.  RMK 한정 페이스파우더, 하이라이터

한정으로 나왔던 RMK 페이스파우더구요! 딱 한번 쓸어만보고 사용도 안했습니다.

운포 4만원


연락은 010-3구칠7-4오72 로 문자주세요.


벼룩쓰 (입생로랑 한정, 나스 핍쇼, 디올 한정, 톰포드 허니문 등) 텅장메이커

 1. 입생로랑 2017 봄 한정

더 스트리트 콜렉션 블러셔

*새제품, 박스 없음*

새제품이고 예쁜데 블러셔가 많아 사용하지 않아서 내놓습니다.

운포 5만원
2. 입생로랑 2017 봄 한정

더 스트리트 콜렉션 아이 팔레트

*새제품, 박스 없음*

운포 4만원

3. 디올 2017 봄 한정

디올 블러쉬 앤 블룸

*새제품, 박스있음*

블러셔 겸 하이라이터 사용 가능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운포 5만원

4. 나스 2017 봄 한정

핍쇼

*새제품, 박스있음*

새제품이고 예쁜데 블러셔가 많아 사용하지 않아서 내놓습니다.

운포 4만 5천원 판매완료 


5. 톰포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허니문 컬러

너무 사고 싶어서 프리미엄 붙여서 일본 직구한 제품입니다

3번정도 써봤는데 저한테 안어울려서 내놓습니다

운포 6만 5천원

6. 어딕션 아이섀도우 팔레트 (커스터마이징)

싱글 섀도우 4개로 구성한 어딕션 섀도우 팔레트입니다.

어딕션 섀도우 케이스에 있습니다

한번도 사용 안한 컬러도 있고, 사용한 컬러도 3번 이하로 사용했습니다.

컬러는_

30 rigoletto 리골레토 / 80 cry baby 크라이베이비

74 Fudge 퍼지 / 85 Shanghai breakfast 상하이브랙퍼스트

사용감 거의 없는 제품입니다.

싱글섀도우 각각의 케이스는 없습니다. 팔레트 케이스 그대로 드립니다.

운포 4만원



연락은 010-3구칠7-4오72 로 문자주세요




귀여운 페인트 텅장메이커


센스있는 친구덕분에 요즘 핫한 글로시에 제품을 갖게 되었다

크림블러셔인 클라우드페인트

진짜진짜 귀엽다

패키지 센스도 엄지척

색상별로 모으게될듯


오랜만에 벼룩 (단종/한정 위주) 텅장메이커

이제는 단종된 제품인 메이크업포에버 페이스앤바디 파운데이션 입니다.
색상은 제일 인기 많았던 38호 이구요, 작년 면세점에서 구매 후,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입니다.
쟁여놨다가, 다른 파운데이션들이 많아서 내놓습니다.
운포 4만원입니다. (판매완료)

올해 한정으로 나온 나스 리퀴드 블러셔 색상은 토리드 입니다.
5번 이내 사용했구요, 이 제품 역시 색상이랑 제품 자체는 좋은데 다른 제품이 많아 내놓습니다.
운포 3만원입니다.

위 제품과 같이 한정으로 나온 나스 리퀴드 블러셔 러스터 색상입니다.
같은 이유로 내놓습니다.
이제품은 3번 이내 사용했습니다.
운포 3만원입니다.

* 나스 리퀴드 블러셔 두 제품을 함께 구매시, 두제품 운포 5만원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작년 (2016년) 한정으로 나온 폴앤조 구슬 블러셔 입니다. 색상은 105호 입니다.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입니다.
운포 3만원

위제품과 같이 작년에 나온 한정 폴앤조 블러셔입니다.
색상은 106입니다.
새제품입니다.
운포 3만원

* 위 폴앤조 두 제품 함께 구매시 운포 5만 5천원입니다.

작년 2016에 나온 에선스 essence 한정 블러셔입니다.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제 톤에 안맞아 내놓습니다.
운포 2만원입니다.

관심있으시면 010-3구칠7-45칠이 로 문자 주세요.
(두제품 이상 구매시 외에 할인은 불가능 합니다)



SUQQU의 아름다움 텅장메이커


어제 슷쿠 치크 6호가 온 기념으로 ♥

예쁘다 그냥 예쁘다

오늘 사쿠라오리랑 봄 제비꽃 치크로 처음 화장했는데

은은하고 투명한 발색이 참 아름답다 ... ♥

1 2 3